꽃비자유게시판
[자유] '한 번 더'
  • ★헤이즈★부산 플래티넘 파트너스회원
  • 2026.06.19 11:48 조회 19

나는 다가오는 그에게
선뜻 손을 내밀지 못했다.
그때, 그가 말했다.
"우리, 한 번만 더 만나 봐요."
"좋아요. 한 번 더 봐요."
우리의 만남이 짧은 우연이 될지,
오랜 인연이 될지 알 수 없었지만,
우리는 만나서 결정하기로 했다.

댓글알림

'꽃비자유게시판'게시판 글

★헤이즈★부산

2026.06.19

12

0

★헤이즈★부산

2026.06.19

10

0

★헤이즈★부산

2026.06.19

19

0

꽃밭에서

2026.06.19

31

0

송림꽃화원

2026.06.19

25

0